위동페리 이용후기

카페리 체험기 게시글 보기
한정숙 2018. 8.24.

유학생이던 시절인 2004년부터 지금까지 한국에서 중국으로 위동페리를 줄 곧 편리하게 이용하던 저의 경험담을 적고자 올립니다. 한국인 여자친구와 알게 되면서 한국과 중국을 자주 오가게 되었고 결국 한국으로 유학을 오고 나서 저와 한국인 여자친구는 결혼도 하고 지굼은 두아이의 부모가 되었습니다. 위동페리는 중국과 한국을 오가는 교통 수단이기도 하지만 저희 가족에게는 가족여행 겸 크루즈 여행으로 비행기 대신 페리를 선택하여 자주 오갑니다. 선상 위에서 갈매기에게 새우깡도 주고, 때론 불꽃놀이를 보며, 때론 마술쇼를, 때로는 룸서비스로 양꼬치와 치킨을 시켜 먹으며 아이들과 가족의 정을 나누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가끔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왜 배를 선호하냐구요. 저에게 페리는 교통수단을 넘어서 여행과도 같은 것 그 이상이라고 말합니다저희가족은 보통 2인실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마치 호텔과도 같습니다. 베개싸움도 하고, 목욕도 하면서 아빠로서 아이들과 평소 못 나눈 시간들을 이곳에서 보낼 수 있어 참 좋습니다.앞으로도 저희 가족은 아이들이 성장하는 과정에도 그리고 노년이 된 후 저희 부부가 여전히 위동페리를 여행 동반자로 생각하며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랍니다.

 

지금 후기를 읽고 계신 여러분에게 페리 이용하여 중국 방문 시 좋은 점을 몇가지 팁으로 올립니다.

 

1. 인천제2국제여객터미널 바로옆에 지하철도 있어서 교통아주 편리함

 

2. 청도항에서 시내까지 교통아주 편리함(청도기차역 차로 10분 거리)

 

3. 중국 도착 시 도착비자 바로 받을 수 있음. 비자 가격은 한국보다 50%저렴함.

 

4. 선상 내 문화 시설 및 식음료 가성비 좋습니다(레스토랑,영화관,노래방,면세점, GS25,커피shop,사우나...)


 

 

 

 

목록

  • 수출입 화물 운송안내
  • 도착비자 안내
  • 맨위로